1 nov 2011

[Letra] Yoon Jong Shin Feat Kyuhyun (Super Junior) - Late Autumn

Pues esta cancion no es una de kpop normal uds saben super movida con super trajes y super escenarios o con chicas lindas de co-protagonistas... me encanta suena muy bien y tranquiliza... aqui les dejo la letra que es un poco raro pero linda XDD

HANGUL


옷장을 열어 보았어
몇 벌이 눈에 띄었어
조금 이른 것 같지만 입었어
거울 앞 내 모습은 그때 그 모습
싸늘해서 더 좋았어
골목은 해가 지려해
커피향이 그 때로 날 데려가
쇼윈도우 겨울옷을 바라보던 그 때로
그래 너였어 날 데리고 나온 건
내 주머니 속 내 손을 꼭 잡던
그 해 늦가을의 너 이젠 어디를 걷니
너의 발소리가 그리워
바람을 마셔보았어
가슴도 보고파해서
한결 나아진 가슴은 재촉해
힘든 밤이 오기 전에 돌아 가자고
그래 너였어 날 데리고 나온 건
내 주머니 속 내 손을 꼭 잡던
그 해 늦가을의 너 이젠 어디를 걷니
너의 발소리가 그리워
그래 너였어 가을을 가르쳐준 갈색
그리움이 끝이 없는 밤
다가올 내 겨울을 이제 준비해야 해
밤이 길고 긴 내 겨울을
니가 너무 많은 내 겨울을



ROMANIZACION

ot jangeul yeoreo bo asseo
myeot beori nune ttwi eosseo
jogeum ireun geot gat jiman i beosseo
geo ul apnae moseubeun geuttae geu moseub

ssaneul haeseo deo johasseo
gol mogeun hae ga jiryeo hae
keopi hyangi geuttaero nal teryeo ga
sho windou gyeo ul oseul bara bodeon geuttaero

geurae neo yeosseo nal terigo na ongeon
nae jumeoni sok nae soneul kkok jabdeon
geuhae neut ga eul ye neo, ijen eodireul geod ni
neoye balsori ga geuri wo

barameul masheo bo asseo
gaseum do bogopa haeseo
hangyeol na ajin gaseumeun jae chokhae
himdeun bami ogi jeone dora ga jago

geurae neo yeosseo nal terigo na ongeon
nae jumeoni sok nae soneul kkok jabdeon
geuhae neut ga eul ye neo, ijen eodireul geod ni
neoye balsori ga geuri wo

geurae neo yeosseo ga eul eul gareu chyeojun
galsaek geuri umi kkeuti eobtneun bam
daga ol nae gyeo ureul, ije junbihae ya hae
bami gilgo gin nae gyeo ureul
niga neomu manheun nae gyeo ureul

ESPAÑOL


Abro mi closet y unos cuantos trajes me saltan a la vista
Parece en poco temprano, pero me lo pongo de todos modos
Mi imagen en el espejo es la imagen de aquel entonces

Me gustaba mas frio, el sol se esta poniendo en el callejon
El aroma del cafe me lleva a aquel entonces
Cuando miraba la ropa colgada en el mostrador de la tienda

Si eras tu, quien me saco
Tu, que pones tu mano en mi bolsillo y tomas mi mano
Ese año, al final de otoño
¿Ahora hacia donde debo caminar? Echo de menos el sonido de tus pasos

Tome en el viento, porque mi corazon anhelaba demasiado
Mi corazon que ha mejorado un poco me presiona
Para que vuelva antes de que la noche venga

Si eras tu, quien me saco
Tu, que pones tu mano en mi bolsillo y tomas mi mano
Ese año, al final de otoño
¿Ahora hacia donde debo caminar? Echo de menos el sonido de tus pasos

Si que lo fue, la sombra de color cafe, que me enseño el otoño
La noche de la nostalgia sin fin
Necesito prepararme para el proximo invierno
Para el invierno con largas, largas noches
Para mi invierno, que tiene mucho de ti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

Blogroll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